RE:가격,입실문의

관리자(비회원) | 2016.06.17 08:25 | 조회 1064
7월 초 한달간 입실하고 싶은데 월별로 내나요 아니면 하루 단위도 가능한가요?
그리고 1인실 월세 35만원 그대로인가요? 방학중이라.. 

한달 또는 하루단위 선택입니다  답변이늦어 죄송합니다
전화문의 주시면 성실 답변드리겠습니다다
twitter facebook google+
240개 (7/12페이지)
번호
제목
글쓴이
조회
날짜
관리자
8329
2015.02.25 06:32
관리자
1
2017.07.31
kkhw1019(비회원)
3
2017.07.14
관리자
3
2017.07.14
관리자
2
2017.07.10
석옥희(비회원)
1
2017.06.25
관리자
0
2017.06.26
비회원(비회원)
822
2017.06.21
Kim(비회원)
1
2017.05.07
관리자
1
2017.05.08
문의(비회원)
3
2017.05.01
관리자
6
2017.05.02
관리자
2
2017.05.02
입실문의(비회원)
4
2017.04.15
관리자
0
2017.04.25
문의(비회원)
2
2017.02.24
관리자
1
2017.02.26
비회원(비회원)
2
2017.02.19
관리자
3
2017.02.20
dhjn(비회원)
821
2017.02.01
관리자(비회원)
902
2017.02.02